​한돈자조금, 백종원과 함께 한 올해 TV광고 공개…내일 삼겹살 데이 맞춰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3-02 17: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돈몰 삼겹살 세트 할인 등 각종 이벤트도

한돈자조금 2023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이미지=한돈자조금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이 오는 3일 삼겹살 데이 20주년에 맞춰 올해 신규 TV광고 캠페인 ‘대한민국 기대작, 오직 한돈에서’를 공개한다. 홍보모델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재위촉했다.
 
한돈자조금은 2일 ‘가족의 건강’, ‘힘나는 하루’, ‘장사가 잘 되길 바라는 소상공인’, ‘깨끗한 지구’ 등 국민 모두가 기대하는 일이 곧 한돈이 하는 일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신규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3년 연속 한돈자조금을 대표하고 있는 백 대표와 함께 더 안전한 한돈 생산, 탄소중립에 동참하는 ESG 경영 등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먹거리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돈 농가의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광고 캠페인은 주요 매체인 TV채널(지상파·케이블·IPTV)을 시작으로, 옥외광고, 유튜브, SNS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전날 전국 대형마트와 유통판매점, 하나로마트는 물론,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파격 할인을 진행해 한돈 1000여t 이상 판매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은 오는 10일까지(평일 한정) 한돈 삼겹살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총 4500세트를 판매한다. 한돈몰 회원에 한해 구입 가능하며, 신규 가입 시 5000원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대형마트와 유통판매점도 삼겹살데이 행사에 함께 참여해 구이용·요리용 한돈 삼겹살과 목심 등을 할인한다. GS더프레시는 이달 7일까지 40% 이상, 탑마트는 같은 기간 동안 20%, 이마트는 5일까지 40%, 홈플러스는 8일까지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농협 하나로마트와 양돈 농협마트는 5일까지 20% 이상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돈 삼겹살과 목심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국민 모두가 기대하는 바를 한돈이 늘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