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늘(10일) 네이버 NOW서 컴백쇼…수록곡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1-10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네이버 NOW.를 통해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몬스타엑스는 10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에서 신보 '리즌(REASON)' 발매 기념 컴백쇼를 진행한다.

전작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몬스타엑스는 열두 번째 미니음반 '리즌'의 작업기부터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하는 몬스타엑스는 팬들과 실시간으로 직접 소통에 나선다.

이번 컴백쇼에서 가장 기대를 모으는 건 '리즌'의 수록곡 무대다. '데이드림(Daydream)' '춤사위' '론 레인저(LONE RANGER)' '디나이(Deny)' '괜찮아' 등 다채로운 수록곡 중 어떤 곡으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몬스타엑스는 컴백쇼 외에도 네이버 NOW.에서 진행되는 '보그싶쇼' 등에도 출연한다. 오후 8시부터 민혁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그싶쇼2'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담아냈다.

특히 데뷔 이후 8년째 치열하게 다져온 몬스타엑스의 현재를 성찰하며 더 나아가 팬들과의 관계 속에서 서로에게 더 큰 의미가 되어줄 것이라는 메시지까지 전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