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출신 김태형, 마운틴무브먼트와 손잡고 트로트 도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9-19 11: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클릭비 출신 가수 김태형[사진=마운틴무브먼트]

그룹 클릭비 출신 김태형이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트로트 오디션'에 도전한다.

마운틴무브먼트는 19일 김태형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김태형이 하반기 트로트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김태형은 1세대 보이 그룹 클릭비 리드보컬 출신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며 사랑받아왔다.

김태형은 마운틴무브먼트 측을 통해 "10대 시절부터 믿고 의지하던 매니저 출신 대표님과 못다 했던 가수의 꿈을 이루고 싶었다"라며 "굉장히 두렵고 힘든 도전이지만 내 인생 마지막 도전이란 생각으로 대표님의 손을 잡았다. 김태형이 클릭비가 아닌 연예인으로 어디까지 가능한지 도전하는 마음으로 오디션에 도전장을 냈다"라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마운틴무브먼트 관계자는 "김태형은 클릭비 시절부터 가장 아끼던 친구였다. 고등학생이었던 태형이가 감정을 조절하며 노래를 부르던 모습을 늘 가슴에 품고 있었다"라며 김태형과의 오랜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김태형은 아이돌보다는 발라드나 성인가요가 잘 어울리는 목소리를 지니고 있고, 뮤지컬 보컬 개인지도를 어릴 때부터 배우게 했던 만큼 가수로서 자신의 색을 펼쳐볼 기회라고 생각해 트로트 오디션 도전을 오랫동안 설득했다"라고 오디션 도전 이유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태형이는 인지도와 함께 똑 부러지는 외모의 소유자"라며 "어쩌면 새로운 모습의 김태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기회가 없어 꺼내지 못했던 모습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실력으로 승부하는 만큼 편견 없이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