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시민과 함께하는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2-05-30 2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6월 14일 포스텍 실내체육관...이무진,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 에일리 초청

  • 무료초대권은 6월 2~8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에서 신청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With your Drama' 출연진(왼쪽부터) 이무진,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 에일리. [사진=포항제철소]

포스코가 오는 6월 14일 포항시 포스텍 실내체육관에서 시민들을 위한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With your Drama'를 개최한다.
 
기업시민 콘서트는 포스코 임직원과 지역 시민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고자 포스코가 해마다 개최하는 문화 행사다.
 
포스코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을 위해 시민들에게 공연, 강연 등의 문화 행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2020년부터 잠정 중단되었지만,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올해부터 재개된다.
 
30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With your Drama’라는 테마에 맞게, 극적으로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뮤지션의 자리에 오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
 
한 편의 드라마처럼 무명의 시간을 딛고 빛을 본 TV 가요 경연 프로그램 출신 가수인 이무진,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는 코로나19라는 긴 침체의 시간을 겪었던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스페셜 가수 에일리까지 합류해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인 2장까지 가능한 무료 초대권은 오는 6월 2~8일까지 7일 간 포스코 홈페이지의 '홍보채널' - '문화행사' - '포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6월 10일 오후 5시 이후에 개별로 문자가 발송된다. 티켓은 공연 당일 입구에서 본인 확인 이후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공연 관람 시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며, 만 7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관람이 제한된다.
 
포스코는 2022년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해 코로나19로 단절되었던 문화 소통을 다시 이어나갈 방침이다. 오는 10월 기업시민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문화공연 확대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