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KT알파 쇼핑'으로 새 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5-26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5일 서울 목동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개최된 ‘뉴 브랜드 선포식’에서 정기호 KT알파 대표이사가 신규 브랜드와 슬로건, 가치 체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K쇼핑]


K쇼핑은 오는 6월 1일부터 ‘KT알파 쇼핑’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KT그룹 대표 커머스 플랫폼으로 새롭게 출범한다고 26일 밝혔다.

K쇼핑은 KT알파가 운영하는 T커머스 채널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K쇼핑은 ‘KT알파 쇼핑’ 론칭을 통해 제2의 개국을 한다는 각오로 브랜드 체계와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이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부터 유통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사업 본격화에도 나선다.

KT알파는 지난 25일 서울 목동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뉴 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슬로건을 공개했다. 정기호 대표이사는 선포식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슬로건, 가치 체계를 임직원들과 공유했으며, 임직원 600여 명이 현장과 사내 온라인 방송을 통해 참여했다.

KT알파는 대표 커머스 브랜드명을 기업명과 연계한 ‘KT알파 쇼핑’으로 개편함으로써 KT그룹 대표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한편 KT그룹이 가진 신뢰도와 고객 인지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정기호 KT알파 대표이사는 “TV와 모바일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쇼핑 경험을 토대로 언제 어디서나 플랫폼 접근부터 상품 검색, 결제까지 쉽고 편리하고 빠르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 일상을 알파(최고)로 만드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