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그룹, 가정의 달 행사 '풍성'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2-04-25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이아몬드 타워 입장권 할인~맥주 페스티벌까지'

  • 5월 5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 고령자 대상 무료 입장·할인

다이아몬드 타워와 대선 브랜드스토어 ‘ㄷㅅ’ [사진=BN그룹]

부산 향토기업 BN그룹이 운영하는 다이아몬드 타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입장권 할인부터 맥주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행사로 방문객을 맞을 예정이다.

BN그룹은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인 8일까지 4일간 어린이, 고령자를 대상으로 다이아몬드 타워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4월 마지막 주부터 5월 둘째 주까지 토요일마다 맥주 페스티벌과 야외 버스킹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엔 만 3세~13세 어린이들은 무료로 타워 입장이 가능하다. 또 6일부터 8일까지는 정가(9000원)의 50%를 할인받아 타워 내부를 관람할 수 있게 된다. 단, 어린이들은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어르신(만 65세 이상, 1957년생 이전) 입장객들도 같은 기간(5~8일까지) 입장료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이아몬드 타워 측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행사 첫날인 5일에는 삐에로 풍선 행사와 솜사탕 증정 행사를 준비해 어린이들에게 재밌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1층 크로마키(두 장면을 합성하는 사진 기술) 촬영장에서 포토를 찍은 후 1층 입구 데스크에서 사진을 구매한 고객(4인 가족 대상)에게는 특별 제작된 ‘DIY 다이아몬드 타워 그리기 키트’를 증정한다. 

'다이아몬드 타워 그리기 키트'는 원도심 관광 콘텐츠 개발을 목적으로 지역 청년 작가와 청소년 간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이번 키트는 부산 중구 혜광고 ‘원도심 일러스트 제작’ 미술 수업에서 학생 150명이 열띤 경쟁을 거쳐 최종 우승작이 선정됐으며, 부산에서 활동하는 황신애 작가와 협업으로 최종 완성됐다. 

다이아몬드 그리기 키드는 5월 행사 외에도 이벤트 상품, 지역축제 일일 클래스 교실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맥주를 마시며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용두산 비어 콘서트’도 개최된다.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콘서트는 오는 30일부터 5월 둘째 주까지 매주 토요일(7일, 14일) 오후 7시에 시작된다. 다이아몬드 타워 앞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와니밴드, 버닝소다, 레트로스펙트 등 부산 출신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콘서트가 열리는 날엔 다이아몬드 타워가 판매하는 맥주 및 안주류가 할인 판매되며 소정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선주조,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시지회에 6년 연속 장학금 전달
2017년부터 올해까지, 부산시지회 소속자녀 504명에게 총 2억 9860만원 후원
 

지난 20일 ‘제57회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시지회 정기총회’에서 대선주조 김상준 지점장(오른쪽)이 한국외식업중앙회 강인중 부산광역시지회장(왼쪽)에게 소속회원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BN그룹]

향토기업 대선주조가 6년 연속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시지회 소속 회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대선주조는 지난 20일 오후 3시 부산 동구에 위치한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시지회 본사에서 개최된 ‘제57회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광역시지회 정기총회’에서 부산광역시지회 소속회원 자녀 3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행사에는 대선주조 김상준 지점장이 참석해 한국외식업중앙회 강인중 부산광역시지회장에게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하며 지역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을 당부했다.

대선주조는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2억 9860만원을 후원하며 504명의 지역 외식업 종사자 자녀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