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가창에 나선다.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OST 솔로 음원이다.

3월 14일 아주경제 취재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지민은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가창자 라인업에 합류했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은 "지민이 이미 OST 녹음까지 마친 상태"라고 입을 모았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꾸준히 영화·드라마 OST 음원을 발매해왔다. 진은 tvN 드라마 '지리산'의 메인 테마곡 '유어스(Yours)'를, 뷔는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 OST '크리스마스트리(Christmas Tree), 정국은 웹툰 '세븐페이츠: 착호' OST '스테이 얼라이브(Stay Alive)'를 가창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바 있다.

지민은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 후 첫 OST 음원을 내놓는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브' 등을 집필한 노희경 작가가 극본을, 오랜 시간 노 작가와 함께 호흡 맞췄던 김규태 PD가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됐다.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인생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등 초호화 배우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OST 라인업도 못지않게 화려하다는 후문.

지민의 '감성 보이스'가 '우리들의 블루스'에 어떻게 녹아들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고조되는 상황이다. 드라마는 오는 4월 9일 첫 방송 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과 12일~13일 총 3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콘서트를 진행했다. 국내에서는 2년 반 만에 개최한 대면 콘서트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약 4만5000명의 관객이 모였다.

서울 콘서트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8~9일(현지시간)과 15~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2 소비자정책포럼
11개의 댓글
0 / 300
  • 드디어 유니크한 지민의 보이스 빨리 들었음 좋겠다 넘 기대가 됌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 JIMIN IS REALLY WONDERFUL, SPECTACULAR.
    A UNIQUE AND FINALLY PERSON HAS THE OPPORTUNITY TO TERNELO IN AN OTS ❤️❤️❤️

    공감/비공감
    공감:2
    비공감:0
  • 언넝 나와라!!!!!!!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