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사람인에 '온라인 채용관' 연다...비즈파트너사 인재 채용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2-03-08 08:54
도구모음
  • 5G·AIv메타버스 등 ICT 분야의 60여 강소기업 인재 등용

  • 지난 2년간 120개 강소기업 415명 채용 성공

SKT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를 위해 온라인 채용관을 꾸린다. [사진=SKT]

SK텔레콤(SKT)은 올해 11월까지 온라인 채용사이트 사람인 메인 화면에 ‘SKT 비즈파트너 채용관’을 열고 협력사의 우수 인재 채용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SKT 비즈파트너 채용관에는 5세대(5G),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메타버스 등 정보통신기술(ICT) 영역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는 60여 강소기업이 참여해 개발자부터 연구개발, 경영지원, 현장지원 등 다양한 직군의 인재 등용에 나선다.
 
SKT는 비즈파트너사의 원활한 채용을 돕기 위해 관련 배너를 온라인 사이트 최상단에 배치하고 인재 추천 서비스, 화상 면접 솔루션 등 비대면 채용 과정에서 필요한 솔루션 비용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비즈파트너사가 구직자들에게 제공할 기업 소개, 실무자 인터뷰 형식의 직무 소개 페이지 등 콘텐츠 제작도 돕는다.
 
인재 채용을 원하는 비즈파트너사는 오는 11월까지 원하는 시점에 자유롭게 채용 공고를 올릴 수 있다. 또한 필요 시 온라인 채용사이트가 제공하는 구직 중인 인재에 대한 정보도 열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KT의 비즈파트너사 온라인 채용 지원을 통해 지난 2년간 120여개 파트너사가 415명의 임직원을 채용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SKT는 여러 비즈파트너사로부터 코로나19로 인재 채용과 회사 홍보가 어렵다는 의견을 듣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2020년에 온라인 채용관 운영을 시작했다.
 
안정열 SKT SCM담당은 “코로나 환경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는 우수한 비즈파트너사들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온라인 기반 채용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다”며 “앞으로도 비즈파트너사가 좋은 인재를 영입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PC_아시안게임_기사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