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정의 호텔 in] "하늘길 뚫릴때까지" 허니문 겨냥한 호텔 패키지 '호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03-09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코로나19 장기화는 신혼여행 트렌드도 바꿔놓았다. 해외 휴양지로 떠나기 어려워지자, 국내 고급 호텔에서 머물며 오롯이 호캉스를 즐기는 신혼부부가 증가한 것이다. 이 추세에 발맞춰 국내 특급호텔들은 신혼부부를 겨냥한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한창이다. 스파, 수영장, 테니스 코트, 야외 골프연습장 등 부대시설 이용부터 구두, 헤어·보디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혼부부 겨냥 패키지를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과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며 하루를 꽉 차게 보낼 수 있다.

객실 내에 있는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반얀트리 스파에서 신혼부부가 함께 60분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

저녁에는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디너 코스를, 다음 날 아침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풍성하게 차려지는 조식을 각각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로맨틱 홀리데이 at JW'를 연간 패키지로 판매 중이다.

복층 형태로 설계된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하루 머물면서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 인룸 다이닝 메뉴를 모엣 샹동 임페리얼 로제 샴페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 내에는 꽃과 풍선 장식도 마련된다. 슈즈 브랜드 '마놀로 블라닉' 구두, 구두 모양의 초콜릿은 신부를 위해 특별 증정한다. 10% 할인 바우처도 함께 제공한다. 
 

[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스위트룸 1박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헤어' 기프트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모엣샹동 샴페인과 케이크, 호텔 플라워팀에서 준비한 꽃다발은 객실 내에 미리 준비된다.

이와 함께 34층 최고층 클럽 라운지 조식과 애프터눈티, 해피아워까지 모두 제공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로맨스 앳 안다즈(Romance at Andaz)' 패키지를 올해 말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과 조식2인,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목용용품 등을 포함하는 패키지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28층에 위치한 '디플로매트 스위트'와 2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고, 웨딩 전문 스튜디오 '김기용 스냅'의 전문 사진작가와 무료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1회, 1시간), 조식, 허니문 어메니티(스파클링 와인 1병, 케이크, 부케와 부토니에르),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가능 시) 혜택을 제공한다.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투숙 기간 호텔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원 크레딧도 준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30일까지 예약·투숙할 수 있다. 단, 부산불꽃축제 기간과 12월 24~25일은 투숙할 수 없다. 

도착 5일 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며, 도착 5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다.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는 '로맨틱 이스케이프 Ⅱ'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객실 1박, 힐 스위트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 또는 '아리아' 조식 2인, 저녁 시간대에 제공되는 그랑 초이스(샴페인과 프리미엄 주류 및 스몰 플레이트 선택 서비스) 2인 혜택을 포함한다. 

와인 1병과 조선델리 마카롱 세트가 객실에 세팅된다. 또 허니문의 추억을 간직하도록 사전 주문 방식으로 제작되는 커플 일러스트 액자 서비스도 선물로 준다. 

2박 투숙 시에는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의 로맨틱 선셋 디너 2인 혜택과 커플 스냅 사진 프로그램 1회를 특전으로 제공하고, 3박 투숙 시에는 제네시스 G90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1회(편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 혜택, 스파 브랜드 더 스파 오모로비짜 의 시그니처 전신 마사지 2인(60분)과 수분 토너 미스트 30mL를 선물로 준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의 낭만을 담은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를 오는 6월 말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허니문 케이크,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다. 또 제네시스 G70 24시간 이용 혜택,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 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섬모라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룸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바99의 커플 칵테일 세트도 제공한다. 

여기에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준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아웃도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섬모라 2인 디너 뷔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객실에서 3박 이상 투숙하면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6코스 메뉴 2인 이용 혜택을 추가로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