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 트롯' 한이재, '당신이 좋아' 무대 영상 1000만 돌파 눈앞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8-23 17: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트로트 가수 한이재[사진=새로움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로트 가수 한이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임하고 있다.

앞서 굵은 저음과 간드러진 목소리로 일명 '아수라 트롯'이라 불리며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한이재는, TV조선 '미스터 트롯'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2019년 '고향 가는 날', 2020년 '누구 없나요'를 발표하며 트로트계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가는 중.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다양한 모습을 남기며 팬들과 가까이 지내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건 한이재가 '아수라 트롯'의 진가를 발휘한, 남진·장윤정의 '당신이 좋아' 무대 영상. 폭발적인 관심 속 10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해당 영상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 1라운드에서 한이재가 선보인 곡으로 높은 음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건 물론 홀로 듀엣 노래를 감칠맛 나게 부르며 극찬을 끌어냈던 무대다.

원곡자 장윤정은 원키 그대로 노래를 소화한 한이재를 극찬, 남다른 센스와 무대 소화 능력에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당신이 좋아'를 통해 '아수라 트롯'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알리며, 화려한 시작을 알린 한이재는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5000명 이상을 기록, 노래부터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근황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이재 소속사 측은 아주경제에 "한이재의 '당신이 좋아' 무대 영상 조회 수가 10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한이재를 향한 관심과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