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중심지에 45층 주거형 오피스텔 '유보라 더 크레스트' 9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AD
입력 2021-07-08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소유 여부 無.···아파트 대체 가능한 주거형 오피스텔

  •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 도보 거리 위치···크랙&칼’ 디자인 적용한 신개념 쇼핑센터 '파피에르 고덕' 단지 내 상업시설 '눈길'

[사진=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주거형 오피스텔과 단지 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를 분양할 예정이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오피스텔은 블록별로 9-1-1은 지하4층, 지상3층~ 최고 45층, 전용면적 59·84㎡ 총 560실, 9-2-1은 지하4층, 지상 3층~ 최고41층, 전용면적 59·84㎡, 총 556실로 구성된다.

중소형 위주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돼 최근 아파트값이 크게 오르고 신규 공급이 부족한 고덕신도시에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최고 45층 스카이뷰를 가진 랜드마크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청약신청은 이달 14~15일, 당첨자 발표는 21일 진행될 예정이며,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고덕국제신도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조성되면서 ‘삼성효과’를 누리고 있다. 또 인근에 고덕초등학교(가칭)가 2023년 9월 개교 예정이며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도 마련돼 있다. 국제학교 신설이 예정된 에듀타운도 인근에 위치한다.

무엇보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의 단지 내 상업시설에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을 적용한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가 들어선다. ‘파피에르 고덕’은 고덕국제신도시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 약 14만 배후수요를 가진 신개념 쇼핑문화 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 파피에르’ 안심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2-2번지에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