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사회공헌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1-04-19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게임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가상현실(VR) 테마파크 게임 콘텐츠에 이동성을 접목한 체험형 버스로 운영된다.

지난 2019년 성남시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후 특수학교인 ‘성은학교’ 학생들에게 특별한 테마파크 경험을 선사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부터 경기도 성남시와 함께 4D VR 버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색다른 게임 문화 체험이 필요한 성남시 관내 학생들을 직접 찾아간다.

이번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7일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위치한 정자청소년수련관을 찾았다.

방과후 아카데미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 방역 규칙 준수 하에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에 탑승, ‘자이로드롭’, ‘대관람차’ 등 5종의 놀이기구를 제공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많이 지쳐 있을 아이들에게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가 작은 즐거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사회 및 즐거운 게임 문화 체험을 널리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