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아동 주거환경 개선 위해 침구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3-26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침구 등을 지원한 모습. [사진=이브자리 제공 ]

이브자리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의 아동 주거공간 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해 침구를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이브자리는 노후돼 기능과 위생상 문제가 있는 침구를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기능성 제품으로 교체하도록 돕는다. 특히 기탁 물품은 자연 소재의 원단과 항균 특수 가공을 적용한 침구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침실은 주거환경의 주 요소이면서 발달 시기 아이들에게 중요한 수면에 큰 영향을 주기에,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돼 참여했다"며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아이들이 행복하고 밝은 꿈을 꾸며 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느끼고 밝게 성장하도록 깨끗한 주거환경을 되찾아주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는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인 총 8개 기업이 도배∙장판 시공, 가구, 주방가전 등을 지원했다. 전국 지역아동센터 협조를 받아 선정한 이천∙광주 지역 5가구를 대상으로 3월 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