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이즈 백"…샤이니 정규7집, 2월 22일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2-01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규 7집 앨범으로 돌아오는 샤이니[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이즈 백(SHINee is Back)"

그룹 샤이니가 돌아온다. 오는 2월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를 발표, 다시 가요계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1일 샤이니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가 오는 2월 22일 정규 7집 '돈트 콜 미'를 발매한다.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라고 발표했다.

샤이니 7집 앨범인 '돈트 콜 미'는 지난 2018년 9월 발매된 정규 6집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샤이니의 새 앨범.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아온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 샤이니는 지난달 31일 오후 7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라이브 SHINee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더 링톤: 샤이니 이즈 백(The Ringtone: SHINee is Back)'을 진행, 브이 라이브 약 3억 하트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자켓 및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 신곡 가사, 포인트 안무 등 새 앨범 관련 스포일러는 물론, 수록곡 ‘Marry You’(메리 유) 무대도 최초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스페셜 라이브가 끝난 후 음성 사서함을 활용한 컴백 기념 ARS 프로모션 '샤이니 이즈 콜링(SHINee is Calling)'도 시작, 샤이니 핫라인인 전화번호로 연결하면 멤버들의 목소리를 듣고 직접 음성메시지도 남길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매주 새로운 콘텐츠가 오픈될 계획이어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돈트 콜 미'는 오늘(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