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누적 고객 48만명...지난해 매출 420억원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1-02-01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패스트캠퍼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해 누적 고객 48만 명, 연 매출 420억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패스트캠퍼스는 더욱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전년대비 기술 인력을 3.13배 늘렸다. 콘텐츠 제작비는 1.91배 증액해 누적 콘텐츠는 357개를 기록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분야는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 크리에이티브(영상 제작 등) △디지털 마케팅 △파이낸스였다.

주요 고객은 △자기계발 △이직 및 전직 △취업 등을 이유로 패스트캠퍼스를 찾았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비즈니스가 온라인으로 옮겨가면서 최신 디지털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자영업자, 프리랜서, 1인 사업자도 강의를 수강했다.

특히, LG전자, 이마트, KT, 하나금융티아이 등 국내 대기업 교육 분야에서 성장이 두드러졌다. 전년대비 기업교육에 대한 문의 수는 124%, 매출액은 146% 증가했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지난해 패스트캠퍼스는 매출과 콘텐츠 제작 측면에서 양적 질적 성장을 모두 이룬 해이자 해외 진출과 E-스포츠 온라인 레슨 등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성과를 이룬 뜻 깊은 해였다”며 “패스트캠퍼스를 통해 변화와 성장을 바라는 많은 성인들이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2021년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