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12월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12-01 10: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이미지 [이미지=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12월 대구 죽전역 일대에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을 분양할 예정이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 일원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5층, 3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84~175㎡ 393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119실 총 512가구 규모이며, 단지 내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감삼 센트럴이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면적 84㎡ 주거용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전 호실에 안방 드레스룸 공간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주로 아파트에 적용되는 에어샤워 시스템(유상옵션)이 현관에 적용돼 미세먼지 유입을 저감할 수 있다.

이처럼 아파트 같은 상품을 누릴 수 있으면서 아파트 대비 청약이나 대출 등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계약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입지적 여건도 우수하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 용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이 노선들을 통해 대구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죽전역 서편에 5, 6번 출구 설치 공사가 현재 진행 중으로 내년 상반기 중 완공될 예정이다. 이중 6번 출구가 설치되면 단지에서 약 200m 거리로 접근이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게 된다. 이 밖에 달구벌대로가 인접해 성서IC, 남대구IC 등으로의 진입이 용이하며 내년 개통 예정인 KTX서대구역으로의 접근도 쉽다.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의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258번지에 있다. 지상 1~2층에 조성되는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감삼 센트럴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