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아들·딸도 SNS에 '선거사기' 주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0-11-06 2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EPA·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선거 사기' 주장에 아들·딸도 동조하고 나섰다.

트럼프 대통령 장남인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는 5일(현지시간) 트위터에서 "미국의 미래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이번 대선에 대해 전면전으로 가서 오랫동안 자행돼 온 사기와 속임수를 폭로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장녀인 이방카 트럼프는 트위터에 "2020년 대선 정치 자금 기부 데이터를 보면 우리가 미국 노동자의 정당임을 알 수 있다"며 "가장 큰 기부자들은 건설 노동자, 농부, 군인, 일반 시민들"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라틴계, 흑인, 미 원주민 등으로 구성된, 공화당 역사상 가장 다양하고 폭넓은 지지 연대를 만들었다"며 "이 위대한 국가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을 분들을 위해 항상 싸울 것"이라고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는 글을 올렸다.

차남인 에릭 트럼프는 다수의 트윗을 통해 선거 사기를 주장하고 있다. 그는 이날 트위터에서 "공화당은 어디 있나. 의연함을 갖고 사기극에 맞서 싸워달라"고 썼다. 이어 해시태그로 민주당이 이번 선거를 '훔쳤다'는 공화당 지지자들의 주장을 담은 '도둑질을 멈춰라'(#StopTheSteal)를 올리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