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야당에 차기가 없다? 편파적 주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도형 기자
입력 2020-08-31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편향된 언론 상황서 여론 지지율 아무 의미 없어"

권영세 미래통합당 의원이 31일 "이낙연, 이재명은 인정할 만한 차기 주자고, 야당에서 논의되는 인물들은 그렇지 않느냐. 동의할 수 없는 정설이다. 더 정확히 얘기하면 단지 일부의 편파적인 주장에 불과하다"고 했다.

권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당에는 차기주자가 있고 야당은 없다는 주장이 일시 유행을 넘어 정설처럼 돼 버렸다"면서 이렇게 적었다.

권 의원은 "야당에도 현재 여당에서 주자로 불리는 인물들보다 더 나은 인물, 소위 내공이 더 깊은 사람들이 놀려 있다"면서 "현재의 여론 지지율, 특히 편향된 언론 상황 아래에서의 여론 지지율은 아무 의미가 없다"고 했다.

권 의원은 노무현 전 대통령의 경우를 언급, "노 전 대통령도 당내 경선 초기 지지율이 1~2% 밖에 안 되는 인물이었다. 지지율은 경선이 시작되고 어느 정도 진행돼 봐야 알 수 있다"고 했다.

그는 "결국 야당에 주자가 보이니 안 보이니 하는 것은 선전선동에 불과하다"면서 "야당의 지지율이 높아지면, 그리고 야당 주자들이 언론에 노출되기 시작하면 자연스레 이들의 지지율도 상승하고 '잘 보이기' 시작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야권에서 새 인물을 찾는 노력은 당연히 필요하지만, 일부의 편파적 주장에 부화뇌동해 쓸데없이 자학, 자해하고 있을 이유는 없다"고 했다.
 

[사진=권영세 블로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