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택시 호출하면 테슬라가?"....테슬라코리아 시승 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20-08-13 1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슬라코리아가 오는 18일부터 이달 말까지 시승 이벤트인 ‘테슬라 라이드(TESLA RID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테슬라 라이드 캠페인은 티맵(T map) 택시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를 호출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테슬라 차량으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주는 무료 탑승 이벤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프리미엄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모델 엑스(Model )X, 보급형 전기 세단 모델3(Model 3)가 서프라이즈 택시로 운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2주간 평일 오전 7시~11시, 오후 5~9시에 서울 일부 지역에서 운행된다. 아울러 테슬라는 캠페인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슬라 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의 캠페인 이미지를 해시태그(#TESLARIDE)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Tesla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거리에 운용 중인 테슬라 차량을 포착해 해시태그(#TESLARIDE)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우산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테슬라 관계자는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에 따라 고객을 위한 서비스 인프라 확충에 노력하고 있다”며 “테슬라 스토어와 서비스 센터가 복합된 ‘테슬라 센터’를 부산과 분당에 연내 오픈해 고객 서비스와 운용 편의성을 증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 테슬라코리아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