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오는 22일 '온라인 특별 설명회' 진행

조득균 기자입력 : 2020-07-20 14:03

 

교육기업 YBM넷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가 잉글루 캠퍼스 재원생 학부모와 신규 학부모를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 앞서가는 학부모를 위한 2020 YBM잉글루 온라인 특별 설명회'를 오는 22일에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온라인 특별 설명회'는 코로나19로 대면 설명회가 어렵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온라인 라이브로 약 40분간 진행된다. '현 교육 시장 트렌드와 잉글루 우수 학생 레퍼런스' 를 주제로 설명회를 진행하고, YBM잉글루 마케팅 및 교육 담당 부서에서 실시간으로 학부모들에게 질문을 받고 답변하는 Q&A 시간도 마련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온라인 특별 설명회'를 기대하는 내용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통합 모바일 문화상품권 3000원권을 20명에게 준다. 또 '온라인 특별 설명회' 참여 인증이벤트와 댓글 참여 이벤트도 마련돼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BBQ 치킨 쿠폰도 제공된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춰 학원에 오지 않아도 체계적인 비대면 온라인 개별 코칭을 통해 수업을 진행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이번에 준비된 온라인 특별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교육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학생 개별 맞춤형 커리큘럼 구성과 수업 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지난달 '잉글루 원장 직무능력 향상교육'을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이용해 실시간 온라인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