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7-19 12: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25·28일 삼척 쏠비치서 진행…현장 선착순 신청

지난 18일 강원도 삼척 쏠비치에서 진행된 ‘블루라벨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에서 부모와 아이가 즐겁게 참여하고 있다.[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강원도 삼척 쏠비치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블루라벨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블루라벨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는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이들에게 환경 보호와 업사이클링의 가치를 알리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업사이클링은 재활용품에 디자인 또는 활용도를 더해 가치를 높인 제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것을 말한다.

아이들은 폐 PVC천으로 키링을 직접 만들어보며, 버려지는 제품에 디자인을 가미하고 새로운 가치를 담는 업사이클링의 의미를 배울 수 있다.

이 클래스는 오는 25일과 2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삼척 쏠비치 1층 로비 내 부스에서 진행되며 일일 50팀의 가족으로 총 150팀의 가족이 참여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소독 및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클래스 참여 최대 인원을 한 타임당 3팀의 가족으로 제한한다.

포카리스웨트는 8월 말까지 삼척 쏠비치 1층 로비에서 '2020 블루라벨 캠페인' 전시를 개최해, 올바른 페트병∙비닐 분리 배출 방법과 해양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알릴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포카리스웨트가 준비한 업사이클링 키즈 클래스와 전시로 아이들이 재활용과 환경보호에 대해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