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 마케팅 자동화 툴 ‘애드저스트 오토메이트’ 출시

윤정훈 기자입력 : 2020-07-15 09:50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과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분야 업계의 리더 애드저스트는 캠페인 최적화를 지원하는 새로운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애드저스트 오토메이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애드저스트 오토메이트는 지난 2월 발표했던 기존의 컨트롤 센터에 보고서 자동화와 규칙 엔진을 추가해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이마케터에 따르면, 국내 모바일 광고비 지출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약 34 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마케터들은 여러 광고 플랫폼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캠페인에서 추출한 마케팅 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종합적인 분석을 하고, 마케팅 예산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다.

애드저스트 오토메이트는 여러 앱, 광고 매체와 네트워크에서 간편하게 성과 보고서를 생성하여,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고 성과 지표(KPI)를 분석하도록 해준다. 또한, 데이터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동일한 대시보드 화면에서 캠페인별 입찰 조건 및 예산을 바로 변경해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다. 효율성을 더 높이려면 특정 규칙을 설정해 벤치마크 기준에 도달하지 않는 어트리뷰션을 자동으로 변경함으로써 자동화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마케터는 반복적인 작업에 시간을 뺏기지 않고 캠페인의 전략적인 운영과 컨텐츠에 더 집중할 수 있다.

장준경 애드저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고객과 일상적으로 자주 소통하면서, 마케터들이 캠페인 최적화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새로 출시하는 ‘애드저스트 오토메이트’를 통해 마케터들은 반복적인 단순 업무를 줄이고 전략을 도출하고 조정해 나가는 핵심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애드저스트 제공]


제11회 2020GGGF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