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 GS홈쇼핑서 3X 크로스링크 앰플 앵콜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7-14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사진=바이오톡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은 GS홈쇼핑에서 스페셜라인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앵콜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오톡은 명의 가문에서 3대째 내려오는 고서에서 찾아낸 땅과 바다의 에너지성분이 담긴 처방법에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특수공법인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제품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피부 리프팅케어 전용 앰플로,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30대부터 사용하기 적합하다.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만든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꺼진 부위를 채우고, 입체감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 흡수유도기기 ‘메디 나노펜-프로’가 앰플의 흡수율을 더욱 높여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바이오톡 리프팅 앰플 패키지는 GS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30분만에 목표 대비 200% 이상을 달성하며 완판된 바 있다.

이번 방송시간은 14일 23시 55분이다.

바이오톡 관계자는 “리프팅 제품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에 보여준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특별한 혜택으로 2차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