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색 HMR '순두부치즈그라탕' 출시

조재형 기자입력 : 2020-07-08 08:07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뽀모도로 2종 유기농 순두부·채소·모짜렐라 치즈 담아내

풀무원 가정간편식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와 '순두부치즈그라탕 뽀모도로' 2종[사진=풀무원]


풀무원이 색다른 두부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고농도 유기농 순두부를 그라탕과 접목한 고단백 레디밀(Ready Meal) 제품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와 '순두부치즈그라탕 뽀모도로'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는 매콤한 볼로네제 소스를 유기농 순두부에 곁들여 매콤하고 풍미 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다. 볼로네제 소스에는 마늘기름에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와 으깨지 않은 토마토, 피망, 양송이, 양파, 마늘 등 5가지 채소가 들어갔다. 여기에 풍성한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갔다.

순두부치즈그라탕 뽀모도로는 순두부에 뽀모도로토마토 소스를 곁들여 더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뽀모도로 소스는 토마토를 베이스로 양파, 마늘, 당근, 피망 등 4가지 신선 채소를 원물 그대로 담아낸 100% 식물성 소스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제품 포장에 사용된 용기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소재로 순두부, 소스, 치즈를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완성된다.

김소리 풀무원식품 PPM사업부 PM은 "소비자들이 식물성 단백질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레시피의 순두부 간편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풀무원은 다양한 레시피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