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11번가와 맞손…온택트 마케팅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20-07-06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오른쪽)와 이상호 11번가 대표가 지난 3일 경기 포천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가 11번가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6일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3일 경기 포천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업무제휴 협약(JBP)를 체결하고 프리미엄 가전의 합리적 마케팅을 목표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식에는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와 이상호 11번가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온라인 최초로 제공해 제품 배송부터 설치 스케줄까지 추적, 조회할 수 있다. 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도 개발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대표 정기 프로모션인 '월간 십일절'과 '브랜드위크'에 전략적으로 참여한다. 프로모션 단독 상품을 기획하고 신제품을 11번가 프로모션에서 선출시한다. 11번가 또한 위니아딤채를 오픈마켓 중심 브랜드로 적극 홍보 지원한다.

11번가와의 공동마케팅에는 같은 그룹 계열사 위니아대우도 참여한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11번가를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38%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Untact)' 마케팅 시장이 대거 성장하면서 '온택트(Ontact)' 영업망을 확대하게 됐다"며 "오랜 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11번가와 함께 고객이 최적∙ 최상의 조건으로 우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