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제19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명예 심사위원 위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6-10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제훈 [사진=넷플릭스 제공]

배우 이제훈이 제19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명예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이제훈은 2012년도 제11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의 명예 심사위원에 위촉된 데 이어 8년 만에 다시금 명예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미쟝센 단편영화제의 다섯 장르 경쟁 부문 중 ‘4만번의 구타’(액션·스릴러) 부문을 심사할 예정이다.

미쟝센 단편영화제 명예 심사위원 제도는 단편영화에 대한 관심 증대를 비롯해 한국 영화계의 새로운 얼굴을 발견하는 등 영화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됐다.

이제훈은 “12년도에 이어 미쟝센 단편영화제의 명예 심사위원으로 다시 한 번 더 위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명예 심사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분이 이번 미쟝센 단편영화제를 통해 다양한 단편 영화들을 만나보셨으면 좋겠다”라며 명예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소감을 전했다.

이제훈은 영화 ‘파수꾼’, ‘고지전’으로 그해 신인상 6관왕을 휩쓴 데 이어 영화 ‘건축학개론’, ‘파파로티’,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드라마 ‘시그널’, ‘내일 그대와’, ‘여우각시별’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제19회 미쟝센 단편영화제는 오는 6월 25일 개막을 시작으로 7월 1일 폐막식까지 네이버TV ‘미쟝센 단편영화제 MSFF’ 채널에서 개최된다. 단, 올해 개막식은 25일 오전 9시부터 명예 심사위원을 비롯해 영화제 집행위원 및 심사위원의 축하 영상으로 대체된다.

한편 이제훈은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에서 위험한 계획의 설계자 ‘준석’ 역을 맡아 강렬한 액션은 물론, 폭발적인 감정 연기로 숨 막히는 추격 스릴러 장르를 완성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