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 멤버십 서비스 통해 '구매·신차 이벤트' 진행

신수정 기자입력 : 2020-05-29 08:18
SK가스가 올해 첫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29일 SK가스는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 가입고객 대상으로 ‘Triple Challenge’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가스의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한 소비자가 충전소를 이용하면 LPG충전뿐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도 구매할 수 있고(경제적 편익), 미세먼지 걱정없는 LPG차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도 지킬 수 있고(환경적 편익), 여러 필요한 물품들을 충전소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시간적 편익) 세가지 편익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가스는 ‘Triple Challenge’의 첫 이벤트로 500ml생수 1박스(20개입)를 OK 캐쉬백 2,990 포인트로 1일 1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SK가스의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하면 지급되는 3000포인트나, 이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당일 2만원 이상 충전 후 충전소에서 생수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2개 충전소(SK LPG멤버십 홈페이지에서 검색 가능)에서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구입 가능한 물품은 추후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LPG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SK가스는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통해 올 6월부터 8월까지 K5/K7 LPi 모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멤버십카드를 제공하고, 향후 1년동안 전국 모든 SK 충전소에서 충전시 이 카드를 제시하면 OK캐쉬백을 2배 적립해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이 카드를 SK가스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에 등록한 뒤, 충전소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매월 20명씩 추첨해, LPG차량 1년 평균 충전비용에 해당하는 2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SK가스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런칭해 SK가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 친환경 연료인 LPG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어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이라고 밝혔다.

트리플챌린지 이미지[사진=SK가스 제공]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