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인천본부-인천대교주식회사, ‘인천대교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20-05-27 13: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교통안전공단 인천본부(본부장 고상철)는  27일 인천대교주식회사(대표이사 유인준)와 ‘인천대교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사고 시 대형 인명피해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고 2차 사고 발생 위험이 높은 고속도로에 대한 사고예방 대책을 마련하고, 각 기관이 보유한 인프라와 지식을 활용해 인천대교 교통사고를 효과적으로 줄이고자 추진되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인천본부-인천대교주식회사, ‘인천대교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사진=한국교통안전공단 인천본부]


 협약내용에 따라 공단과 인천대교주식회사는 불법자동차 합동단속 및 캠페인 등 교통안전 활동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게 된다.

 또한 교통사고 재발방지를 위해 사고지점에 대한 원인조사 및 시설개선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고,공단에서는 협약업무 진행을 위해 필요한 임직원 교육 및 컨설팅을 인천대교주식회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공단 인천본부 고상철 본부장은 “이번 협약이 인천대교 사고감소에 실질적 성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공단이 보유한 역량을 활용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