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온오프라인 통합 ‘다이치데이’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5-25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베이비페어가 연일 취소되고 있다. 베이비페어는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와 성장한 아이의 새로운 발육기 용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이들이 육아용품 정보를 탐색할 수 있는 자리로 계속되는 행사 취소에 많은 부모가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사진=다이치 제공]



이런 가운데 국내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오는 27일 온·오프라인 통합 ‘다이치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육아용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실시하여 아동돌봄쿠폰,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다이치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육아부모, 예비부모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랜드 이름에서 연상되는 숫자 5, 2, 7을 활용해 ‘5월 27일 단 하루, 다이치데이’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명에서 유래된 연중 가장 큰 행사다.

연중 최대 행사라는 타이틀에 맞게 이번 다이치데이에서는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액세서리와 올해 1월 출시된 ‘프리미엄 블랙’ 제품 라인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절충형 유모차 앨리 프리미엄 블랙’, ‘원픽스 360 프리미엄 블랙’, ‘루이 3in1 올인원아기띠’ 제품이 출산 준비 필수템 특별 세트 상품으로 구성돼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치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하여 GS shop, 롯데ON, 신세계몰 등 온라인 몰에서 실시된다.

다이치 마케팅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이 최대한 혜택을 볼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가까운 육아용품 매장에서 다이치 발육기 용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가격,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