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사업 강화나선 NHN페이코… '자동차 품질보증연장보험' 선봬

강일용 기자입력 : 2020-05-19 10:01
제조사 보증기간 끝난 후에도 수리 비용 보장... 가입 시 최대 3만원 페이코 포인트 리워드
NHN페이코가 '페이코(PAYCO) 보험추천' 서비스에 자동차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은 자동차 제조사의 보증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보험가입금액 내에서 횟수 제한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자동차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BNP파리바카디프손해보험의 운전자 보험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보증기간이 끝난 후에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으로는 보장되지 않았던 영역을 보장함으로써, 보증 기간이 끝나면 자동차 엔진 및 파워트레인 등 큰 금액의 고장수리비를 전액 부담해야했던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은 페이코의 금융 메뉴 내 '보험추천'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조건 입력 및 보험료 확인을 거쳐 가입할 수 있다. 페이코를 통해 보험 가입 시에는 가입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 페이코 포인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NHN페이코는 2019년 7월 페이코 보험추천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다양한 보험사와 손잡고 페이코 주 연령층인 2040 이용자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다양한 보험 상품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암보험 및 실손의료비 보험 외에도 △2천원 수준으로 저렴하지만 꼼꼼한 보장의 운전자보험 △1만원 이내로 한번만 납입하면 레저 및 일상생활의 상해를 1년간 보장하는 스포츠레저보험 △펫보험 △해외여행보험 등 생활에 필요한 보장을 실속 있게 담아낸 다양한 보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험 가입시에는 페이코 포인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점차 다양해지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금융 소비자의 니치 보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며 "페이코는 금융을 비롯해 결제, 공공 분야에서 실생활에 도움되는 이용자 편의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NHN 제공]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