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2억8000만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20-05-13 1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9년간 총 35억원, 2580개 주유소와 복지시설 매칭·후원

S-OIL(에쓰오일)은 13일 지역 주유소와 함께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전개하는 동시에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2억8000만원을 전달했다.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지역 사정에 밝은 주유소를 활용, 주유소 인근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50개의 에쓰오일 주유소와 영업부문 임직원들이 동참해 지역 아동센터, 장애인∙노인시설 등 지역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정기적으로 시설청소, 배식, 문화체험 동행 같은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에쓰오일은 전국 소재 영업지사 별로 ‘에쓰오일 주유소 사회봉사단’ 출범식을 갖고 주유소와 함께 정기 봉사활동을 펼친다.
 

에쓰오일은 13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2억8000만원을 전달했다. 후세인 알 카타니 CEO(오른쪽에서 세번째),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오른쪽에서 네번째), 에쓰오일 류열 사장(왼쪽에서 두번째) 등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OIL 제공]


후세인 알 카타니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우리는 지금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길을 가고 있지만, 함께 헤쳐 나간다면 이 또한 지나갈 것”이라며 “이런 때일수록 사회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돌아보고 S-OIL의 핵심 가치인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공익 프로그램 협약을 맺고 주유소 연계형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쳐왔다. 지난 9년간 총 35억원을 2580개의 주유소와 복지시설을 매칭해 후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