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만남"…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레모나' 한정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5-13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이스 레모나 블록팩·레모나 블라스트 등도 선보여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경남제약과 협업해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아이스 레모나'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배스킨라빈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경남제약과 협업해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아이스 레모나'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모나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재현한 '상큼한 레몬 소르베'와 달콤하고 새콤한 맛의 '달콤한 레몬 소르베' 2종이다.

레모나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 B6도 제품에 담았다. 특히 비타민C는 한 스쿱당(115g) 1일 권장량의 5배에 달하는 500mg을 함유하고 있다.

아이스 레모나에 '레모나(2포)'를 넣고 갈아 만든 '레모나 블라스트(4500원)'와 블록 모양 패키지가 돋보이는 '아이스 레모나 블록팩(3300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신제품 3종은 수량 소진 시 자동 판매 종료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청량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소르베 형태의 아이스 레모나를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록팩과 시원한 음료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