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모노키친 론칭 이벤트 진행…최대 43%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5-12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모노키친’ 공식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F몰은 모노키친을 본격 입점시키며 패션, 뷰티, 리빙에 이어 식품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이를 통해 단순한 패션몰을 뛰어넘어 고객의 삶과 밀접한 다양한 분야에서 만족감을 전하는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진화한다는 계획이다.
 

모노키친 론칭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LF 제공]

자회사 LF푸드의 HMR 브랜드 모노키친은 멘보사, 탕수육, 족발, 돈까스,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미역국, 육개장, 비비큐 폭립, 라멘, 크로켓 등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까지 다양한 HMR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급격한 소비 패턴의 변화로 HMR을 온라인상에서 구매하려는 수요가 크게 늘고 품질과 맛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이 확산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가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LF몰은 모노키친 공식 입점을 기념해 모노키친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만드는 튀김 요리류 ‘온가족 간식’, 집에서도 포차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안주류 ‘퓨전 포차’, 나를 위한 따뜻한 한끼 밥상 국물요리류 ‘혼밥혼술 홈파티’ 총 3개의 큰 테마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새우 함유량 45%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멘보샤, 국민간식 세트 크리스피치킨·크림치즈볼·치즈스틱, 신선한 국내 생등심으로 만들어 풍부한 육질을 자랑하는 수제 등심 돈까스, 청양고추가 더해져 매콤한 맛이 일품인 간장연어장, 진한 치즈맛이 인상적인 리얼 시카고 피자 등이 있다.

LF몰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 이벤트 내 모노키친 대표 상품을 최소 19%에서 최대 43%까지의 높은 할인율을 제공함과 동시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상품평 작성 시에는 최대 1000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에는 무료 배송 구매 조건을 1만원 낮춰 3만원 이상 상품 주문 시 무료 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노키친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