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 INBA 과정 시즌1 수료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4-24 15: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는 'INBA(혁신, 블록체인, 인공지능) CEO 과정‘의 시즌1 수료식이 지난 21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됐다.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닭이 알을 깔 때, 알속의 병아리가 껍질을 깨뜨리고 나오기 위해 껍질 안에서 쪼는 것을 줄이라 하고 어미 닭이 밖에서 쪼아 깨뜨리는 것을 탁이라 한다“며 ”오늘 INBA 시즌1의 수료식은 두 가지가 동시에 행해진 줄탁동시라 할 수 있겠다. 드디어 줄탁동시의 연분이 서로 무르익었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날 우수원우 시상식에서 김형진 세종텔레콤 회장이 최고 영예의 상인 'INBA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1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INBA 시즌1' 수료식이 열린 가운데, 각 부문별 대상을 받은 CEO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좌로부터,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 최수혁 경제학박사, 안병철 판다그램 대표, 남궁숙 지니미디오 대표, 조은경 다손 회장, 주호덕 미라클공영 대표, 김형진 세종텔레콤 회장, 이경옥 동구바이오제약 회장, 조규남 로봇신문 대표 겸 발행인, 이호 통인익스프레스 회장,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조봉희 INBA 운영교수, 주영섭 전 중소기업청장[사진=코리아씨이오서밋 제공]

부문별 대상 수상자로는 블록체인 대상엔 안병철 판다그램 대표, AI 대상엔 조규남 로봇신문 대표, INNOVATION(혁신) 대상에는 남궁숙 지니미디어 대표, 이경옥 동구바이오제약 회장, 조은경 다손 회장, 주호덕 미라클공영 대표가 수상했다.

2부 사은만찬회에서 원우회장인 김형진 세종텔레콤 회장은 INBA 과정을 창시한 박봉규 이사장과 운영교수, 지도교수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박 이사장은 맺음말에서 글로벌 컨퍼런스 플랫폼 '씨아이콘(C°ICON)‘의 추진일정을 설명하고 원우들의 아낌없는 참여와 성원을 부탁했다.

한편 이날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 강희갑 아트그리메 대표, 구태언 (법)린 변호사, 김태은 와이즈엠글로벌 대표, 김형진 세종텔레콤 회장, 남궁숙 지니미디어 대표, 안병철 판다그램 대표, 안창호 전 헌법재판관, 양규환 데일리동방 대표, 이경옥 동구바이오제약 회장, 이원환 세무사, 이호 통인익스프레스 회장, 이희범 LG상사 고문(전 산업자원부장관), 임장원 그래비티 대표, 조봉희 코리아씨이오서밋 대표, 조은경 다손 회장, 주영섭 전 중소기업청장, 주호덕 미라클공영 대표, 최수혁 심버스 대표등이 수료했다.
 

지난 21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INBA 시즌1' 수료식이 열린 가운데,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의 인사말로 시작해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의 격려사, 안창호 전 헌법재판관의 축사, 김형진 세종텔레콤 회장이 답사를 하고있다.[사진=코리아씨이오서밋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