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 첫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4-10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장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 적용

테팔은 오는 11일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테팔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팔은 지난 2014년 홈쇼핑 역사상 최초로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을 선보인 이후 끊임없이 새로운 최고급 라인을 선보였다. 올해는 프리미엄 디자인에 새로운 기능을 더한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을 첫 선보인다.

테팔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는 기존 22cm 깊은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4cm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 구성에, 프라이팬과 볶음팬에 사용할 수 있는 28cm 유리뚜껑이 추가됐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블랙 펄 컬러의 바디와 세척이 편리해진 손잡이 연결 부위, 그리고 그립감 좋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손잡이가 모든 제품에 새롭게 적용됐다.
 

테팔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사진=테팔 제공]

이 제품은 가장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을 적용해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3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열과 충격에 강해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도 긁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코팅으로 고추장 등 양념이 강한 한국 요리에 적합하다.

테팔 기술력의 특수 3중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바닥 변형은 막아주고,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테팔의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다.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가 되면 테팔 열센서의 무늬가 사라져, 누구나 직관적으로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엄격한 유럽 환경 기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PFOA, 납, 카드뮴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테팔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는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에서만 테팔 멀티쿠커를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