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40세 젊은 피 수혈..."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신임 대표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0-04-02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란지교소프트가 지난 31일 개최된 주주총회에서 박승애 신임 대표이사(40)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신임 대표.[사진=지란지교소프트 제공]


박 신임 대표이사는 2006년 건국대학교 경영정보학과를 졸업했으며, 2012년 지란지교소프트 영업팀 대리로 입사해 2015년 B2B 사업부 영업마케팅팀 팀장, 2018년 오피스웨어사업부 사업부장을 역임하며 지난 8년간 영업, 기획, 마케팅 등 일선 업무를 바닥부터 경험하고, 담당하는 조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실무부터 리더십까지 고루 갖춘 인재로 평가받았다.

또한 중소기업 기술유출 방지 및 핵심기술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7 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 신임 대표이사가 주도한 오피스키퍼는 매출이 매년 64%씩 성장해 2019년 기준 1만3000여명의 고객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박 신임 대표이사는 기존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라는 미션 아래 정보 유출 보안이 강화된 업무 생산성 서비스를 출시하고 판매 방식을 구독형으로 전환해, 지란지교소프트를 고객사 규모 한정 없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박 신임 대표이사는 "조직 문화와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해 구성원들이 기업을 성장시키는 과정을 만들어 가고 싶다"며 "구성원 개인 역량의 합이 전체가 되었을 때 더욱 시너지가 나는 조직, 구성원이 성장하고 그 성장 동력으로 성과를 내어 보안이 뛰어난 업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소프트웨어 서비스 전문 기업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