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치킨비누? 무신사, 만우절 맞아 '이색상품'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4-01 13: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홈페이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만우절을 맞이해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1일 오전 11시부터 '진실 혹은 거짓' 기획전을 통해 17가지 독특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구매 불가능한 이벤트성 상품을 소개해 만우절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무신사는 창작과 표절의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가이자 자연인 '카피추(추대엽)'의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카피추 수공예 키트'를 단독 판매한다.

또 카피추의 신조 '정직'을 자수로 처리한 개량 한복과 효녀로 알려진 시아가(시애기)의 정성이 깃든 볼캡 모자, 일회용품을 일절 사용하고 카피추 얼굴을 새긴 리유저블 컵 3종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날 단 하루 만우절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응모도 4회 실시한다.

래플 상품은 △로맨틱크라운의 익선관(조선시대 임금이 정무를 볼 때 쓰는 관) △연두부 촉감을 그대로 살린 풀무원 한끼 연두부 쿠션 △KFC×크리틱 치킨 버킷 패키지 (KFC 치킨 닭다리 모양 비누와 KFC 로고가 돋보이는 크리틱 반다나, KFC 치킨 버켓 교환권 3종) △카피추 사인 커스텀 기타와 히트곡 악보집이다.

한편 무신사는 만우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앱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무신사 SNS에 업로드된 만우절 영상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10명을 추첨해 3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