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결혼·이사 시즌 가전제품 구매…"혜택 챙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3-31 2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증정·할인 이벤트부터 체험단 모집까지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가 위축됐지만 가전업계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봄철을 맞아 결혼·이사 등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며 가전업계도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필립스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모델 '2020년형 S9000 프레스티지' 면도기를 출시했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이 분단 15만 번 커팅을 통해 밀착 커팅을 선사한다. 마스크를 썼을 때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깔끔한 면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면도기 구매고객에게는 구성품으로 '프리시전 트리머'가 함께 제공된다. 구레나룻과 수염 라인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코웨이는 혼수·이사 등으로 새침대 마련에 나선 고객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침대패키지와 더불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할인 혜택 외에도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모션베드와 패밀리 침대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묶어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들도 있다. 모두렌탈은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출시에 앞서 사전 체험단을 오는 4월 5일까지 모집한다. 에코체 50인 체험단은 평소 음식물처리기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체험단은 4월 5일까지 네이버 리빙 카페 레몬테라스 내 모집 게시글에 등록되어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모집 결과는 4월 9일 레몬테라스와 에코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에코체를 2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4월 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설거지 양이 많은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 가족 등이다. 응모믐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50명의 체험단을 4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직접 사용하게 된다. LG전자는 주어지는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체험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를 지급할 예정이다.
 

LG전자 대용량 식기세척기 내부의 트루스팀 사용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