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면역력’ 잡아라···한국야쿠르트, 홍삼 판매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20-03-06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야쿠르트 홍삼 제품군, 2월 한 달간 동기대비 판매량 190% 증가

  • 5월까지, ‘우리 가족 건강지키기 특별할인 기획전’ 최대 20% 할인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5월까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우리 가족 건강지키기 특별할인 기획전’을 열고, 인기 홍삼제품을 최대 20% 할인한다.[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자사 홍삼 제품군 2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이 주된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인기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 제품을 협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것도 주효했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홍삼 제품으로는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휘 발효홍삼 스틱’ 등이 있다.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홍삼 유효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인체 시험으로 입증했다.

발휘 발효홍삼 K는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2013년 발효홍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누적 5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효홍삼 K를 개선한 버전이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대비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렸다.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휘 발효홍삼스틱은 한국야쿠르트 자사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50여 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을 담아 믿을 수 있다”며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개발로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5월까지 자사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우리 가족 건강지키기 특별할인 기획전’이라는 주제로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