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주문하세요" 쿠팡,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

조재형 기자입력 : 2020-02-13 11:39
주중 주문시 주말 수령…수산물·제철과일 등 인기식품 대상

쿠팡이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서비스는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중에 쿠팡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정해진 주말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다.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상품이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판매 대상이다. 킹크랩, 전복 등 수산물부터 제철과일, 인삼, 자연산 송이버섯, 한정수량 대용량 식품 등 인기 식품들을 사전예약으로 매주 주말 새벽에 받아 볼 수 있다.

로켓프레시 제품들은 원산지, 표시사항 준수 여부, 변색, 위생상태 확인, 중량 및 규격 확인 등 최대 19가지 품질 검사를 거친다는 게 쿠팡 측의 설명이다.

19일까지 진행되는 2월 3주차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킹크랩을 6만원 할인된 금액인 12만 9000원에, 천혜향 1박스를 1만원 할인해 2만4900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 상품은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쿠팡 로켓프레시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앞으로 고객들이 더 다양한 로켓프레시 제품을 사전예약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셀렉션을 빠르게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20 APFF 아시아 태평양 금융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