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행운퀴즈 정답 총정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2-10 17: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0일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이 모두 공개됐다.

이날 오후 문제는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KEB하나은행 e-플러스통장은 □□□□ 상품으로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이다.

정답은 '저축예금'이다.

[사진=비바리퍼블리카 제공]


두 번째 문제는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5000원은 기다렸다가 나중에 받는것이 아니라 토스에서 통장 개설 후, □□ □□ 시 즉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바로 5000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계좌연동'으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야한다.

세 번째 문제는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2019년 12월 10일 이전에 토스에 KEB하나은행 계좌를 등록했거나 □□한 적이 없는 사용자에 한해, 최초 ○회 지급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과 숫자의 조합으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개설1'이다.

네 번째 문제는 "오늘,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KEB하나은행 e-플러스 통장으로 □□, ◇◇시 30% 수수료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환전송금'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KEB하나은행 e-플러스통장은 저축예금 상품으로 □□□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입출금'이다.

마지막 문제는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통장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플러스'이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