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겨울특강 <한국영화 100년, 인생영화를 말하다!>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11-28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천시민문화대학 하늬바람 12월 겨울특강

(재)인천문화재단은 오는 12월 12일(목) 오후 7시30분, 송도 트라이보울 공연장에서 인천시민문화대학 하늬바람의 일환으로 겨울특강 <한국영화 100년, 인생영화를 말하다!>를 개최한다.

이번 하늬바람 겨울특강은 팟캐스트 <씨네타운 나인틴>의 진행자 김훈종, 이승훈 이재익 PD와 함께 한국영화 100년의 시간 속에서 지금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고민과 맞닿아있는 인생영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풍문으로 듣는 방송, 간접광고가 가능한 야매방송, 월급쟁이들의 애환이 담긴 방송! 이라는 모토로 2012년 처음 시작한 팟캐스트 <씨네타운 나인틴>은 최장수 인기 팟캐스트의 하나이다.

이번 특강의 강연자이기도 한 김훈종, 이승훈, 이재익, 3명의 현직 SBS라디오 PD가 진행하며 그간 323편의 영화와 323가지의 이야기를 공유해왔다.

영화를 통해 세상을 읽어오는 7년의 세월 동안 3명의 PD가 만나온 다양한 곡절과 사연들은 한국영화 100년을 맞은 지금, 우리시대의 이야기로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것이다.

참가 신청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와 ‘하늬바람’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된 온라인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강좌는 무료이며,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