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프레시 오늘부터1일'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1-05 17: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프리미엄 유기농 생리대를 판매하는 일센티플러스가 '르프레시'가 500만 피스 판매 돌파를 기념해서 6일간 최대 61%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토스 행운퀴즈에도 문제로 등장했다.

르프레시는 글로벌 생활용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초경을 준비하는 자신의 딸을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기획,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안녕 제주 박스와 다이어리' 제품을 5000명에게 선착순 판매한다. 판매가격은 2만9800원이다. 물티슈, 틴케이스, 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으로 구성됐다.

유기농 순면 커버는 미국 텍사스에서 3년간 화학비료, 농약,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친환경적으로 자란 목화를 엄선해 만들어졌다.

유기농 톱시트는 화학적인 염소표백과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더 안전하고 깨끗한 과산화표백(TCF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유해물질 톨루엔(VOCs 성분)을 줄이기 위해 내지 인쇄를 줄이고 비닐을 최소화했다.

딸을 위해 만든 `르프레시 생리대`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 건강한 피부 테스트(healthy skin)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민감한/아토피 피부 테스트(sensitive skin)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 인증을 받았고 KOTITI 시험연구원 검사에서 인공향, 에틸벤젠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에 통과해 세계적으로 안전성을 입증했다.
 

[사진=르프레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