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디지털프라자 카드' 비스포크 디자인 출시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19-11-05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에 고객 맞춤형 냉장고인 '비스포크(BESPOKE)'디자인 4종을 새롭게 적용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적용된 디자인은 웨딩 테마를 반영한 △화이트&우드 △소프트&파스텔 △다크&우드 △유니크&포인트이며, 비스포크의 질감까지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의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제품 타입과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냉장고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24개월, 36개월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트할부 서비스는 24만원 이상 결제 시 1회 이용 가능하고, 라이트할부 금액 완납 시 다시 이용할 수 있다. 할부 수수료율은 연 6.5%다.

또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매월 1만1000원, 이용하지 않을 경우 매월 4000원의 결제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대중교통·택시 5%, 10대 커피전문점 5%, 삼성닷컴 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0% 결제일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비스포크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로 라이트할부를 신청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12월 한 달간 50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비스포크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플러스페이 이용 시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해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김치냉장고, TV 등 행사모델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