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9월 25일 BEST 3…‘유시민의 조국 사건 수첩’, ‘트와이스 Feel Special 릴레이 댄스’, ‘핑클 캠핑클럽 무대 풀버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9-25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25일(수)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 PD]

▶3위 JTBC Entertainment 채널의 ‘[풀버전] 당신은 모르실 거야+루비(2019ver.)-핑클<캠핑클럽>’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3yNe3AG2Is0

‘오늘의 유튜브’ 3위는 JTBC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핑클의 ‘당신은 모르실거야+루비’ 풀영상입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핑클이 14년 만에 완전체로 함께 무대에 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무대에 선 핑클은 팬들 앞에서 데뷔곡인 ‘블루레인’을 시작으로 ‘당신은 모르실 거야’, ‘내 남자친구에게’, ‘영원한 사랑’ 등 활동 당시 사랑받았던 곡을 선보였습니다.

방송만으로 아쉬움을 채 달래지 못한 분들은 이 풀영상을 통해 그때의 추억을 되새겨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사진=주은정 PD]

▶2위 TWICE 채널의 ‘트와이스 Feel Special 릴레이 댄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wyakFo-4bI

오늘의 유튜브 2위는 트와이스 채널에 올라온 ‘Feel Special’ 릴레이 댄스 영상입니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23일 미니 8집 앨범 ‘Feel Special’로 컴백했습니다.

컴백과 동시에 ‘12연속 히트’를 달성한 트와이스는 4개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하며 그 위력을 과시했는데요.

컴백 다음 날인 24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멤버들의 ‘Feel Special’ 릴레이 댄스 영상도 조회수 220만 클릭(25일 오전 9시 기준)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주은정 PD]

▶1위 사람사는세상노무현재단 채널의 ‘[알릴레오 라이브] 9/24 알라뷰 –유시민의 ’조국 사건수첩’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dOvM8ebLnE0

‘오늘의 유튜브’ 1위는 다시 돌아온 유시민의 ‘알릴레오 시즌2’ 첫 방송이 차지했습니다.

24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 ‘알릴레오 시즌2’ 첫 방송의 제목은 ‘유시민의 조국 사건 수첩’. 유시민 이사장은 이날 방송을 통해 조국 법무부장관 지원에 나섰습니다.

특히 유 이사장은 조국 장관 수사와 관련해 “윤석열 검창총장이 검사로서 정도가 벗어났고 본인은 몰라도 정치에 뛰어들었다”고 지적하며 “여기까지 올 때까지 자기 자신이 내렸던 판단과 지시를 다 돌아보고, 지금이라도 냉정하게 검사로서 행동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현재 조회수 35만 클릭을 넘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