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9월 17일 BEST 3…‘극찬받은 손흥민, 경기 후 인터뷰 알고 들으면 소름 돋는 이유’, ‘토트넘vs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하이라이트’, ‘세븐틴 독:Fear MV’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9-17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17일(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 PD]

▶3위 SEVENTEEN 채널의 ‘독:Fear MV’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ap14O5-G7UA

‘오늘의 유튜브’ 3위는 SEVENTEEN 채널에 올라온 세븐틴의 신곡 ‘독:Fear’ 뮤직비디오입니다.

‘자체제작돌’ 세븐틴이 16일(월) 신곡 ‘독:Fear’로 컴백했는데요. 이번 타이틀인 ‘독:Fear’는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두려움의 감정을 독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고뇌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세븐틴’ 하면 떠오르는 화려한 칼군무와 퍼포먼스도 눈길을 끄네요.

[사진=주은정 PD]

▶2위 영알남YAN 채널의 ‘극찬받은 손흥민 인터뷰, 알고 들으면 소름 돋는 이유’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Cb4s_WF3CsQ

오늘의 유튜브 2위는 영알남YAN 채널에 올라온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 후 손흥민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손흥민은 지난 14일(한국시간) 열린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2골을 뽑으며 MOM(Man of the match)에 선정됐죠.

경기 후 영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수준급의 영어 인터뷰를 선보여 다시 한 번 화제가 됐는데요. 손흥민의 플레이를 극찬하는 기자의 질문에 모든 영광을 팀과 동료들에게 돌리는 답변을 해 팬들 사이에서는 ‘인성까지 월드클래스다’라는 찬사가 쏟아졌다고 합니다.
 

[사진=주은정 PD]

▶1위 SPOTV 채널의 ‘19/20 프리미어리그 5R 토트넘 홋스퍼vs크리스탈 팰리스 H/L’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7oSChNbmRjs

‘오늘의 유튜브’ 1위는 2019/2020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토트넘 홋스퍼와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차지했습니다.

이 영상은 이틀째 유튜브 실시간 급상승 영상 1위를 지키며 현재(17일 오전 9시 기준) 200만 조회 수를 넘었습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토트넘의 손흥민이 시즌 1, 2호 골을 넣으며 MOM(Man of the match)에 오르는 대활약을 펼쳤는데요.

토트넘 하이라이트 영상이지만, 손흥민 스페셜 영상을 보고 있는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인지 경기가 끝난 후에도 많은 분이 이 영상을 ‘보고 또 보고’ 계신 것 같네요.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