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9월 16일 BEST 3…‘손흥민 멀티골에 소름 돋는 토트넘 현지 관중 반응’, ‘워크맨 장성규 에버랜드 2탄’, ‘추석 최악의 졸작? 타짜 : 원 아이드 잭 리뷰’

주은정 PD입력 : 2019-09-16 09:11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16일(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라이너의 컬쳐쇼크 채널의 ‘역대 최악의 타짜 영화 올 추석 대표 졸작 타짜:원 아이드 잭 리뷰’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LtHuvUiqAls

‘오늘의 유튜브’ 3위는 라이너의 컬쳐쇼크 채널에 올라온 ‘타짜:원 아이드 잭’ 리뷰 영상입니다.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인 ‘타짜:원 아이드 잭’은 추석 연휴 흥행을 기대하며 지난 11일(수) 개봉했는데요.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는 하는데...

라이너의 컬쳐쇼크에서는 ‘역대 최악의 타짜 영화’, ‘올 추석 대표 졸작’이라며 혹평을 내놓았습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워크맨 채널의 ‘200만 구독자 특집이 되어버린 에버랜드 2탄!!’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QjfEFg1DR8

오늘의 유튜브 2위는 많은 job것(?)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워크맨의 ‘에버랜드 2탄’입니다.

지난 8월 16일 공개된 ‘에버랜드 알바 리뷰 1편’은 공개 11일 만에 조회 수 647만 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죠.

이번 2편에서 장성규는 에버랜드에서 가장 무섭다는 T익스프레스를 타게 됐는데요. 침착하게 놀이기구를 타는 옆자리 초등학생과 대비되는 장성규의 겁에 질린 표정이 압권입니다.

또, 에버랜드가 여름 납량 특집으로 선보이는 호러메이즈에도 도전했는데요. 과연 장성규는 미로형 공포체험존을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었을까요?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풋볼이라 채널의 ‘크리스탈 팰리스전 손흥민 멀티골 토트넘 현지 관중 반응!! 소름ㄷㄷ’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BtnGR7tLrg

‘오늘의 유튜브’ 1위는 풋볼이라 채널에 올라온 크리스탈 팰리스전 손흥민의 멀티골 순간 토트넘 현지 관중들의 반응을 담은 영상이 올랐습니다.

손흥민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한국시간) 시즌 1, 2호 멀티골을 쏘아 올리며 한국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전달했죠.

풋볼이라 채널에서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모습을 관중석에서 직접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특히 손흥민의 골이 터진 순간 열광하는 관중들의 모습을 제대로 담았는데요.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영상을 클릭해보시죠!

기획·편집 주은정 PD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