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9월 23일 BEST 3…‘이수근x은지원 아이슬란드 간 세끼 기내 언박싱’, ‘답답해서 내가 친다, 류현진 MLB 첫 홈런’, ‘후배가 바라본 조국 장관’

주은정 PD입력 : 2019-09-23 14:48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23일(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 PD]

▶3위 미디어공감 채널의 ‘조국 선배 청문회 보고 울었어요 – 조국 장관이 동문들에게 지킨 약속이 있다는데...’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H3aWc0YpZ4g

‘오늘의 유튜브’ 3위는 미디어공감 채널에 올라온 ‘후배가 바라본 조국 장관’ 영상입니다.

미디어공감에서는 조국 장관의 고등학교 후배인 김비오 現 민주당 영도구 지역위원장과 인터뷰를 했는데요.

후배로서 바라본 조국 장관은 어떤 사람이고, 장관 후보자 청문회를 비롯해 최근의 조국 장관을 둘러싼 논란을 지켜보는 심경은 어떤지 물어봤습니다.
 

[사진=주은정 PD]

▶2위 MBC 스포츠탐험대 채널의 ‘[류현진홈런] 답답해서 내가 친다!! 메이저리그 통산 첫 홈런 때려낸 코리안몬스터’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3sfxldXMO5M

오늘의 유튜브 2위는 류현진의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 영상 장면을 뽑았습니다.

‘답답해서 내가 친다’

동산고 시절 4번 타자로 활약하기도 했던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진출 후 타격에서도 재능을 보이며 ‘베이브 류스’(MLB 전설적 홈런 타자인 베이브 루스를 빗댄 표현)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었죠.

그런 류현진이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23일(한국 시각) 미국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을 때렸는데요. 2013년 MLB 데뷔 후 6년 만의 홈런입니다.

월요병을 날리는 류현진의 시원한 홈런 장면, 영상으로 감상하시죠!
 

[사진=주은정 PD]

▶1위 채널나나나의 ‘아시아 비즈니스 탄 세끼들! 베개부터 기내식까지 본격 언박싱(?) | 아간세 풀버전 ep.1-2’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C9fU2Cq_vI

‘오늘의 유튜브’ 1위는 채널나나나에 올라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 풀영상입니다.

지난 20일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첫 방송을 선보였는데요. 방송 시간은 고작 5분이었지만, 시청률은 무려 5%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근과 은지원이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날 공항에서의 만남부터 비행기 탑승하기까지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유튜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공개된 풀영상에서는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에 탄 이수근과 은지원의 기내 제품 언박싱 등 날 것 그대로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았다고 합니다.

기획·편집 주은정 PD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