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2019학년도 인친맺고 내꿈찾기 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양)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9-19 14: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결대 제공]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10일 “2019학년도 인친맺고 내꿈찾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KT그룹 디지털 미디어랩 나스미디어가 매년 발표하는 인터넷 이용자 조사 결과에서 최근 5년간 주로 이용하는 SNS 추이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증가세를 보인는데 반해 타 SNS들은 이용률이 줄어드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대학일자리센터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제고시키고, 인스타그램 홍보를 거쳐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들에 대한 정보 제공을 확대함으로써, 재학생들의 진로설정 및 취업역량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대학생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대학일자리센터 관련 퀴즈 코너,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팔로우 신청 또는 친구 맺기 코너를 운영하고 진로·취업 전문가 상담 예약 및 프로그램 참여 신청을 받았다. 또 고용노동부 안양지청에서 참여, 청년고용정책 홍보·구직상담 코너도 운영했다.

이준서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기존의 한정된 홍보 방법에서 벗어난 대학일자리센터 인스타그램 홍보를 통해 더욱 많은 청년들이 진로를 설정하고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정보를 제공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