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9월 18일 BEST 3…‘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의 진실’, ‘이효리♥이상순 부부, 동상이몽 천생연분 케미.zip’ 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9-18 1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18일(수)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 PD]

▶3위 해군수달 채널의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의혹의 진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cE5qz-pWibM

‘오늘의 유튜브’ 3위는 해군수달 채널에 올라온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의혹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지난 17일 실시간 검색어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의 열애설과 관련한 이슈로 도배됐는데요. 이에 온라인이 발칵 뒤집어졌죠.

유튜브 해군수달 채널에서는 정국의 열애설이 불거진 배경과 내용을 총정리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정국의 열애설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하며, CCTV 유출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정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주은정 PD]

▶2위 웃소 채널의 ‘3천원부터 10만원까지! 각자 뽑은 금액 안에서 가격제한 혼밥회식’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f42-GQm8n0

오늘의 유튜브 2위는 웃소 채널에 올라온 ‘가격제한 혼밥회식’ 영상입니다.

웃소 채널에서 오랜만에 혼밥 회식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구독자들이 낸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렴해 ‘가격 제한’이라는 미션을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4명의 멤버는 각자 3천 원부터 10만 원까지 금액을 뽑고, 그 금액 안에서 메뉴를 선정했는데요.
떡볶이부터 한우까지 각양각색의 음식에 도전한 멤버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주은정 PD]

▶1위 SBS ENTER PLAY 채널의 ‘동상이몽에서 만나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천생연분 케미.ZIP’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fC1xBWFw2MQ

‘오늘의 유튜브’ 1위는 SBS ENTER PLAY 채널에 올라온 ‘동상이몽’에 출연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차지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부부는 이효리의 절친인 가수 메이비의 집을 방문했는데요. 예능감 넘치는 ‘만담 부부’인 이효리, 이상순은 방송 내내 솔직하면서도 위트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꿀잼’ 방송을 만들어냈죠.

SBS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 날 방송의 하이라이트 장면 모음 영상은 현재 실시간 급상승 영상 2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